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홍콩 디자인 인스파이어 참가기업 모집

12월 5일부터 홍콩에서 열리는 디자인 인스파이어 박람회 참가사 모집

관리자 | 기사입력 2019/07/29 [17:21]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홍콩 디자인 인스파이어 참가기업 모집

12월 5일부터 홍콩에서 열리는 디자인 인스파이어 박람회 참가사 모집

관리자 | 입력 : 2019/07/29 [17:21]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인수)은 12월 5일부터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디자인 인스파이어(Design Inspire)’에 충남 공동관으로 참가할 지역 기업을 8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개최하는 디자인 인스파이어는 종합 디자인 박람회로 혁신적인 디자인 상품 및 신기술이 담긴 창의적인 상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중화권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요 전시품목은 3D 프린팅 솔루션, 크리에이티브 및 스마트 디자인 제품, 패션, 혁신 디자인 기술(AR/VR, 로봇, AI 등), 문화상품 등이다.


  전년도 디자인 인스파이어에는 9개 국가에서 23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고, 약 320명의 글로벌 디자이너 등 35,200여 명이 방문했다.

 

  충남문화산업진흥원은 상품 경쟁력과 바이어 상담계획 등이 우수한 지역 기업 6개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부스 참가비와 통역비 등을 지원받아 공동관을 함께 구성하게 된다.

 

더불어 주최 측으로부터의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와 기업별 호텔 3박 등의 지원도 있을 예정이다.

 

  공동관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 7일(수)까지 충남 온라인 수출지원 시스템(cntrade.kr)이나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ctia.kr)에서 해당 공고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김인수 원장은 “콘텐츠산업은 성장잠재력이 높아 제조업 위기를 타개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라며 “지역기업의 판로 다변화를 통해 기업을 성장시키고 일자리를 창출시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