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양6동, 주민과 함께하는‘제5회 가을이야기’마을축제 개최

오는 17일(구)농림축산검역본부(만안구 안양6동)에서 개최

신부경 | 기사입력 2019/10/15 [15:47]

안양6동, 주민과 함께하는‘제5회 가을이야기’마을축제 개최

오는 17일(구)농림축산검역본부(만안구 안양6동)에서 개최

신부경 | 입력 : 2019/10/15 [15:47]

 

[신부경 기자] 안양시안양6동 제5회 가을이야기가 오는 17일(구)농림축산검역본부(만안구 안양6동)에서 열린다. 


  ‘가을이야기’는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고, 주민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5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먼저 1부 공연에서는 차밍댄스, 웰빙 댄스, 노래교실, 통기타, 약봉 테라피 등 안양6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인다.


 이웃한 안양7·8동에서도 라인댄스와 하모니카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질 2부 공연에서는 전문MC 안재덕의 사회로 진성, 소리새, 트롯걸, 김미교, 북한예술단 등 초청가수들이 줄지어 출연한다.


  공연들과 동시에 프랑스자수, 다육화분체험, 방향제 만들기 등이 부스를 통해 운영된다.


  특히 지난 7월 12일에 이어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후원으로 열리는 농산물직거래 장터는 신선한 먹거리 제공으로 풍성한 축제의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안양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나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모금된 기부금 전액을 연말 어려운 이웃에 사용할 계획이다.

 

 정양순 축제추진위원장은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하는 가을이야기가 이제는 안양6동의 마을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주민들에게 낭만과 추억을 가져다주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고 있어 더 없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