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안예술의전당 신임 관장 임전배 임용

문화예술 전문성을 갖춘 기획실무 전문가, 10월 23일 임용

김헌규 | 기사입력 2019/10/23 [11:50]

천안예술의전당 신임 관장 임전배 임용

문화예술 전문성을 갖춘 기획실무 전문가, 10월 23일 임용

김헌규 | 입력 : 2019/10/23 [11:50]

▲  천안문화재단은 임전배 천안예술의전당 신임관장이 23일 천안문화재단이사장(천안시장 구본영)으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있다.


 천안예술의전당 관장으로  임전배 천안예술의전당 전 공연기획팀장이 취임했다.

 

  천안문화재단은 임전배 천안예술의전당 신임관장이 23일 천안문화재단이사장(천안시장 구본영)으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공식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임전배 천안예술의전당 신임관장


신임 임 관장은 대전 출생으로 MBC PD로 시작해 보도제작국 제작부장에 이르기까지 26년간 언론에 종사했다.

 

이후 한국방송예술진흥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객원교수 겸 한국청소년방송단연맹 운영국장을 지냈으며,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전문위원을 역임하는 등 다양한 문화 분야에서 활동하며 경력을 쌓았다.

 

  또 천안예술의전당 개관 홍보마케팅팀장 입사를 시작으로 학예교육팀장, 미술관팀장, 공연기획팀장을 거쳐 재단 문화사업국에서 행사기획팀장, 축제기획팀장, 생활문화팀장을 했다.

 

  임전배 신임관장은 “포용력으로 구성원들과 혼연일체가 돼 천안문화 발전을 위해 정진하겠다”며 “천안예술의전당 개관 10주년 준비사업과 미래비전을 창의적으로 실현해나가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 사진 캡션
사진 1·2) 임전배 천안예술의전당 관장
사진 3)
사진 3) 임전배 천안예술의전당 신임관장(왼쪽에서 7번째)이 23일 천안문화재단이사장인 구본영 천안시장(왼쪽에서 8번째)으로부터 임용장을 받아 문화재단 관계자, 시청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