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HWPL 대전충청지부, 대전충청지부 2020년 신년회 개최

신년회 통해 평화활동 방향제시

관리자 | 기사입력 2020/02/04 [18:25]

HWPL 대전충청지부, 대전충청지부 2020년 신년회 개최

신년회 통해 평화활동 방향제시

관리자 | 입력 : 2020/02/04 [18:25]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대전충청지부가 주최한 평화사랑 2020년 신년회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대전충청지부가 4일 2020년 신년회를 개최하고 평화를 위한 활동방향을 발표했다.
  
유성계룡스파텔에서 HWPL 대전충청지부 주최로 열린 신년회에는  평화관련 기관·단체뿐 아니라 정치, 사회, 종교 및 교육계 인사 100여명이 참석했다.

 신년회 참석 인사들

 

행사를 주최한 HWPL 대전충청지부 장방식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평화를 염원하고 한반도의 평화를 소원하는 모든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저희 HWPL은 전쟁 종식을 위한 평화 국제법 제정과 평화 교육, 그리고 종교간 화합을 위해 올해도 전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분들도 저희 HWPL과 함께 해주신다면 너무나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후세대에 진정한 평화를 유산으로 남겨준 한분 한분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HWPL 대전충청지부는 2019년 추진한 국제법, 평화교육, 종교인 대화의 광장 및 종교연합사무실 등 평화 사업별 성과를 발표하면서 2014년 공표된 전쟁종식세계평화선언문(DPCW)이 국제법으로 상정되기 위해 각국 지도자들에게 촉구의 메시지를 전하는 피스레터를 작성하는 등 HWPL은 주요 평화 사업에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HWPL 대전충청지부는 지난 한해 HWPL의 평화행보에 동참한 김진영 대한민국 헌정회 충북지회장·김연배 더불어민주당 정책위회 부의장·소병욱 (사)국재연맹해동검도협회 총재·신장호 중앙매일 부회장·리연우 대한국대연합 상임대표·대전이슬람센터 이맘 해산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자료제공/ 신서영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