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 ‘감독 박재훈’ 참여

"저와 같이 사랑과 포옹이 있는 초록여행을 갈까요?" 희망메세지 전해

문학모 | 기사입력 2020/04/14 [09:10]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 ‘감독 박재훈’ 참여

"저와 같이 사랑과 포옹이 있는 초록여행을 갈까요?" 희망메세지 전해

문학모 | 입력 : 2020/04/14 [09:10]

 


‘꽃중년 영화감독’, 박재훈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24호 주자 동참

[문학모 기자]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4호에 영화감독 박재훈씨가 지난 10일에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10일, 양평군 소재 카페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90년대를 수놓았던 하이틴스타 박재훈 감독이 참석했다.
 
 박재훈 감독은 독립영화로 2019 김대중 국제평화영화제에서 신인감독상을 받는 등 영화감독으로서 새로운 필모그래피를 쌓고있으며, 직접 디렉팅한 영화 ‘식스데몬스’에서 함께한 지대한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4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4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4호 희망메세지로 "저와 같이 사랑과 포옹이 있는 초록여행을 갈까요?" 라고 전했다.

 

 한편, 박재훈 감독은 탄탄한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정윤서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