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북부상공회의소,‘제21대 국회의원 천안지역 당선자’와의 간담회 개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적극 앞장서 달라고 요청

김헌규 | 기사입력 2020/05/07 [14:54]

충남북부상공회의소,‘제21대 국회의원 천안지역 당선자’와의 간담회 개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적극 앞장서 달라고 요청

김헌규 | 입력 : 2020/05/07 [14:54]

  하단 좌측부터 현대자동차아산공장 송광수 전무, 박완주 당선인(천안을), 충남북부상의 한형기 회장, 문진석 당선인(천안갑), 이정문 당선인(천안병),
   상단 좌측부터 대일공업 문상인 대표, 삼성디스플레이 한민호 부사장, 디와이엠솔루션 박동하 대표, 충남북부상의 김현철 상근부회장

 

 충남북부상공회의소(회장 한형기)는 지난6일 지역경제 활성화 및 당면 현안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제21대 지역 국회의원 당선자’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한형기 회장은 간담회를 통해 ‘코로나-19’사태로 어려워진 경제와 민생을 회복하기 위해 ‘제21대 국회의원님의 책임은 막중하다‘며 ’기업경영 환경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제 활성화와 관련된 입법 개선 논의가 조속히 이루어지길 희망하며 경제현안 해결과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적극 앞장서 달라고 요청‘했다.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자들도 ‘기업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하고 기업활동에 장애가 되는 규제는 적극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문진석 당선인(천안갑), 박완주 국회의원(천안을), 이정문 당선인(천안병)과 본 회의소서는 한형기 회장을 비롯해 한민호(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 송광수(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전무), 문상인(대일공업 대표), 박동하(디와이엠솔루션 대표)부회장이 참석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