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반도체 산업 전문인력 양성’ 보조사업자 모집

도내 반도체 업계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추진

문학모 | 기사입력 2020/11/05 [07:46]

경기도, ‘반도체 산업 전문인력 양성’ 보조사업자 모집

도내 반도체 업계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추진

문학모 | 입력 : 2020/11/05 [07:46]

  경기도 청사


도내 중소 반도체 기업 재직자 대상 직무고도화 교육

반도체 업계 취업희망 도민, 도내 대학 졸업(예정)자 대상 취업지원교육

사업기간은 2021년 1월~10월까지

 [문학모 기자] 경기도가 ‘반도체 산업 전문인력 양성’ 사업에 참여할 보조사업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반도체 산업 전문인력 양성’ 사업은 경기도가 도내 반도체 업계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총 200명 이상의 구직자 및 재직자를 교육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의 목표는 기업체 수요를 반영해 현장투입 가능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이다.

 

사업은 구체적으로 도내 중소 반도체 업계 재직자를 위한 직무고도화 교육과 반도체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도민 및 도내 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으로 구성된다. 

 

보조사업자는 ▲참여기관·기업 발굴·협약 및 기업 수요조사를 반영한 교육과정 설계 ▲교육생 선발 관리, 교육생 만족도 조사, 수료자(구직자) 취업연계 지원 ▲사업비 집행·관리, 참여기관 교육운영 관리 ▲전문분야 교육생 관리 및 교육과정 운영(참여기관에 위탁가능) 등을 담당하게 된다.

 

공모 지원대상은 반도체 교육 역량을 갖춘 민간사업자로 비영리법인, 등록 민간단체 및 고등교육법에 따른 대학, 산업대학 및 산학협력단 등으로 반도체 직업 능력 교육 실적이 있으면 된다.

 

컨소시엄도 가능하다. 사업 위탁 기간은 2021년 1월부터 10월31일까지다.

 

신청을 원하는 기관 또는 단체는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류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관련 서류를 첨부해 경기도 과학기술과(031-8008-4571)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