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천지예수교 목회자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목회자, 일반인등 1만 4천여 명 참여

관리자 | 기사입력 2021/08/16 [09:32]

신천지예수교 목회자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목회자, 일반인등 1만 4천여 명 참여

관리자 | 입력 : 2021/08/16 [09:32]

  온라인 세미나 참석자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 지난 14일 기독교 목회자들을 초청한 온라인  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세미나는 목회자와 일반인등 총 1만 4천여 명 참여해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외 행사로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나서 설교를 진행했다. 

 

이 총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신앙생활 동안 목격하고 경험한 일들을 전하며 행사의 취지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오늘 이 사람 자신을 좀 말씀드리고 싶어서 자리를 마련했고 이 내용을 증거하지 못한다면 제 사명을 다 못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세상적으로는 받은 것도 배운 것도 없다, 저로서는 보고 들은 것하고 그 책의 말씀 그 외에는 아는 것이 없다”며 “전문적으로 세상에서 공부를 하거나 신학 공부도 하지 않고 목사 안수도 받지 않은 시골뜨기 농사짓는 것 밖에 모르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지금까지 보고 들은 것만을 전해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경기도 과천의 장막성전에서 신앙을 하게 되면서 겪은 고초와 낙향하게 된 사연, 그리고 시골에서 다시 안수를 받고 장막성전으로 돌아와 3년이란 세월 동안 겪은 신천지예수교회 역사를 담담하게 말했다. 

 

한편 이날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됐으나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교 전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