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천안고용노동지청,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 선정

지속적으로 일‧생활균형캠페인 등 고용노동정책 홍보에 적극 협조

김헌규 | 기사입력 2019/06/25 [13:48]

천안고용노동지청,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 선정

지속적으로 일‧생활균형캠페인 등 고용노동정책 홍보에 적극 협조

김헌규 | 입력 : 2019/06/25 [13:48]

▲ 천안고용노동지청(지청장 권호안)은 지난 6월 25일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사업장장 김상원)를 『2019. 6월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하고 사업장을 방문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천안고용노동지청(지청장 권호안)은 지난 6월 25일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사업장장 김상원)를 『2019. 6월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하고 사업장을 방문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천안고용노동지청은 2019. 6월부터 매월 관내 좋은 일자리발굴 및 지역산업 일자리 생태계 개선에 노력하고 있는 유관기관 또는 기업 1개소를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하여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화갤러리아센터시티는 백화점 옥외 미디어 파사드와 백화점 내 LED 모니터 등을 통해 2015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일‧생활균형캠페인 등 고용노동정책 홍보에 적극 협조하고 있으며, 지역내 워라밸 문화 확산이 기여한 점이 인정되어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됐다.

 

 권호안 천안고용노동지청장은 “요즘 직장 선택의 중요한 기준은 연봉과 함께 근무시간 보장이다”라면서 “정시 퇴근하기 등과 같이 작은 것부터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장시간 근무관행을 바꾸고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바꾸어 나감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관내 많은 기업들이 일‧생활 균형 캠페인에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