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천안고용노동청, 행복한 일터 충남 워라밸 비전 선포식 개최

충남의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을 위한 새로운 시작

김헌규 | 기사입력 2019/07/02 [14:33]

천안고용노동청, 행복한 일터 충남 워라밸 비전 선포식 개최

충남의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을 위한 새로운 시작

김헌규 | 입력 : 2019/07/02 [14:33]

▲   워라벨 비젼 선포식


 천안지방고용노동지청(지청장 권호안)은 7월 2일(화), 오전 11시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선포식에는 충청남도청(부지사 김용찬)을 비롯해 천안YWCA(총장 이정숙), 충청남도 중소기업연합회(회장 신동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지회장 김동복), 충남노사민정협의회(사무국장 안성환) 와  ㈜ 우먼패키지(대표 김숙자) 등 충남 중소기업의 노‧사를 중심으로 일・생활 균형 충남지역추진단 서포터즈단 8개팀(기업대표와 근로자)과 지역 기업인, 도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행사는 행복한 일터, 충남 워라밸 문화 확산을 위해 기업의 노‧사 관계자‧공공기관‧유관기관 등이 근무혁신 10대 과제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비전 선포식과 충남여성정책개발원 연구원(안수영)이 진행하는 문화콘서트, 지역 오페라단의 뮤지컬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권호안 지청장은 “오늘 행사는 일하기 좋은 충남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기업과 유관기관이 한 자리에 모여 일·생활 균형 실천을 서약하고 지역내 워라밸 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기로 다짐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충남 전 지역에 일과 생활을 함께 일생을 즐겁게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어 건강한 고용문화환경이 조성되길 바라며 관계기관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생태계 개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충청남도중소기업연합회 신동현 회장은 “충남지역의 기업과 근로자와 같이 노력해서 행복한 직장문화를 만들어 나가길 일‧생활균형 충남지역추진단에서도 응원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