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산시, 여름휴가철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서!

행담도휴게소에서 지역 관광자원 홍보 및 서산농산물 꾸러미 나눠 지역농가 도와

관리자 | 기사입력 2019/07/11 [12:48]

서산시, 여름휴가철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서!

행담도휴게소에서 지역 관광자원 홍보 및 서산농산물 꾸러미 나눠 지역농가 도와

관리자 | 입력 : 2019/07/11 [12:48]

▲  노상권 관광산업과장과 직원들이 행담도 휴계소에서 관광홍보물과 서산농산물 건강꾸러미를 이용객들에게 나눠주고 있다.  


서산시(시장 맹정호)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 휴가철 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섰다.
 
시는 지난 11일 행담도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지역의 바다, 산, 계곡 등 서산여름관광자원의 매력과 시티투어, 스탬프투어, 고택체험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산의 대표적인 특산물 축제인 ‘서산6쪽마늘축제(7.12.~ 7.14.)’와 싱그러운 바다냄새와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는 ‘삼길포우럭축제(7.26.~7.28.)’등 서산의 대표축제와 주요 관광지를 집중적으로 홍보했으며, 사회적목적 실현이라는 좋은 가치를 가진 서산시 사회적경제 제품을 알리고 구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도 함께 실시했다.
 
특히, 금년 기상호조 및 재배면적 증가에 따른 마늘, 양파 등 농산물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업인의 시름을 덜고 농촌경제 안정을 위한 ‘지역농산물 사주기 운동’의 일환으로 서산관광홍보물과 함께 서산6쪽마늘, 감자, 양파를 골고루 담은 ‘서산농산물 건강꾸러미’를 이벤트를 통해 나눠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노상권 관광산업과장은 “서산관광홍보물과 함께 배포한 서산농산물 건강꾸러미는 지역경제 회복을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하게 됐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산 관광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