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자원봉사 확대‘맞손’

인천시 - 신한은행 인천본부 -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허윤제 | 기사입력 2019/05/13 [14:42]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자원봉사 확대‘맞손’

인천시 - 신한은행 인천본부 -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허윤제 | 입력 : 2019/05/13 [14:42]

 

▲ 박준하 행정부시장이 13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기업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정병각 신한은행 인천본부장으로부터 자원봉사센터 차량 구입비를 전달받고 있다.(왼쪽 세번째부터 정병각 신한은행 인천본부장,박준하 행정부시장,전년성 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 허윤제

 

[허윤제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5월 13일 인천시청에서 인천시, 신한은행인천본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와 기업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 인천본부는 자원봉사활동에 필요한 차량 지원 및 임직원의 자원봉사활동을 확대하고, 인천시와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연계 자원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신한은행 인천본부가 사회공헌 활성화와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활동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고자 요청하여 이루어 졌다.

 

정병각 신한은행 인천본부장은 “지난해 신한은행 인천본부는 시 및 군․구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사랑의 케이크 만들어 전달하기, 벽화그리기 등 17개 사업 772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지역 맞춤형 자원봉사활동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인천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자리 잡고 보다 질 높은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하 행정부시장은 “앞으로 기업의 지역밀착형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하여 기업과 지역사회 모두가 혜택을 받고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